동의대, 비대면 온라인 입시설명회와 상담 운영
상태바
동의대, 비대면 온라인 입시설명회와 상담 운영
  • 백수현 기자
  • 승인 2020.09.02 12:48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오는 23일부터 수시 원서접수, 전체 입학정원의 81.8%인 3247명 모집
동의대 입학사정관들이 올해 7월 구축한 화상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수시모집 신입생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.
동의대 입학사정관들이 올해 7월 구축한 화상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수시모집 신입생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.

[한국대학신문 백수현 기자] 동의대학교(총장 한수환)가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홍보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 수험생들의 입시정보 취득을 돕기 위해 온라인 입시설명회와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.

동의대는 자체 개발한 온라인 입시설명회 및 화상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7월부터 매주 목요일에 온라인 입시 설명회를 운영하고 있다. 참여 희망자를 사전에 신청(http://ipsi.deu.ac.kr) 받아 진행하며, 수험생과 학부모가 편리하게 입시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일대일 맞춤형 화상상담을 진행하고 있다. 상담을 통해 2021학년도 수시전형 정보와 대학 및 학과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.

또한 카카오채널(http://pf.kakao.com/_aWKkxb)을 통해서도 실시간 질의와 답변이 진행되고 있으며, 동의대 입학안내 유튜브 채널(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CRCvoJT9kDxXUi8sAB3zng)을 통해서도 다양한 입시정보와 대학정보를 제공하여 수험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.

이광의 입학홍보처장은 “오프라인 대규모 입시 박람회가 진행되지 못하는 상황에서 온라인 입시설명회와 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수험생들이 코로나19 상황에 대비하고 대학입시를 능동적으로 준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”고 밝혔다.

한편, 동의대는 오는 23일부터 28일까지 2021학년도 수시 신입생모집 원서접수(인터넷)를 실시한다. 전체입학 정원 3970명(정원 외 포함) 중 학생부교과전형의 일반고교과(1743명), 학생부종합전형의 학교생활우수자(551명), 지역인재종합(242명), 조기취업형계약학과(100명, 정원 외) 전형 등 수시모집에서 정원의 81.8%인 3247명을 모집한다.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
주요기사
이슈포토